Daily/Daily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실리콘용기 쓰지 마세요...)

Juzero 2022. 3. 7. 22:21

 

 

 

에어프라이어 소개 전에 하루 10분만에 100원 버는 앱테크 소개!! (광고 아님 주의)

https://juzero-space.tistory.com/442

 

매일 10분만에 100원 벌기 가능한 앱테크 어플

매일 10분만에 100원 벌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10분만에 매일 100원씩 벌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소개해드립니다. 실제로 랭킹 상위에 있는 분들은 하루에 몇 백원씩 벌어가네요

juzero-space.tistory.com

 

너무나도 간편한 에어프라이어!

 

자취, 가정집 할거 없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정말정말 편한 에어프라이어도 아주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세척인데요 ㅜㅜ

에어프라이어 통에 남은 기름 매번 닦아내기가 아주 귀찮고 번거롭죠. 특히 싱크대가 좁은 경우라면 그냥 갖다 버리고 싶을 정도로 귀찮습니다.

 

그래서 저는 실리콘 용기를 사용했었습니다. 

여러번 사용할 수도 있으니 종이호일보다 더 좋을거라 착각했던거죠...ㅎㅎ

 

 

 

저저... 저기 보이시나요.. 저게 설거지 한 상태입니다.

실리콘 용기를 써보신 분들이라면 모두 '아...' 하실겁니다.

 

실리콘 용기는 기름이 정말 정말 안닦여요. 심지어 음식이 골고루 익으라고 뚫어놓은 밑에 틈새들.. 설거지 난이도 극악입니다.

 

저걸로 10번 정도인가 해먹다가 도저히 더는 못쓰겠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종이호일로 환승하렵니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이마트 에이프라이어 7L 에요! 

자취생이 쓰기에 아주 넉넉해요 :)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종이호일 크기랑 에어프라이어 크기랑 안맞으면 어떡하지??

 

걱정을 많이했었습니다. 만약 저랑 같은 기종을 쓰고 계신 분이라면 제가 산 호일 추천드려요!

 

https://brand.naver.com/homekeeping/products/4947478484?NaPm=ct%3Dl0gq9uze%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c348249154bb0afcd864b9d12abcf6e92064f3f 

 

살림백서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90매 : 살림백서

살림백서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로 스마트하고 편리한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작하세요.

brand.naver.com

 

 

광고 아닙니다ㅎㅎ... 내돈내산입니다.

 

 

위에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인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사이즈도 아주 딱! 맞아요! 저는 대형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전날 밤에 먹고 남은 치킨을 다시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크으.. 기름 쫙 빠졌네요. 

 

종이호일을 쓰면 굽는 도중에 종이가 팔락팔락 거리는 소리가 들려요ㅋㅋㅋ

 

아무튼, 실리콘 용기에서 종이호일로 환승은 아주 대만족입니다!

 

끝!!!

 

 

하루 10분만에 100원 버는 앱테크 소개!! (광고 아님 주의)

https://juzero-space.tistory.com/442

 

매일 10분만에 100원 벌기 가능한 앱테크 어플

매일 10분만에 100원 벌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10분만에 매일 100원씩 벌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소개해드립니다. 실제로 랭킹 상위에 있는 분들은 하루에 몇 백원씩 벌어가네요

juzero-spa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