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2019년 웨일 확장앱 콘테스트

[네이버 웨일 확장앱 콘테스트 본선 합격] 합격.. 합격취소? 그리고 합격!

Juzero 2019. 10. 24. 11:52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22일 발표날이 되었습니다 ! 

 

작년에 참가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까 3시쯤 메일이 왔더라구요. 

 

3시 수업이 끝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은근 기대했습니다 ㅎㅎ) 핸드폰을 봤는데, 메일이 안왔어요 !

 

오후 6시까지도 안오는거에요 ㅠㅠㅠㅠ떨어졌구나 싶었죠...

 

그런데 ! 아니 !?

 

 

합격이라고 ?!!!!!!!!!!!!!!!!!!!!!!!!!!!!!!!!!

 

시험기간에 잠을 못자서 너어어어무 피곤했는데, 잠이 확 깼어요 !!!!

전혀 기대 안하고 있던 팀원들도 완전 놀랐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막 좋아하고 있는데 갑자기

 

 

엥....? .......... 

왜 괜히 기쁨을 주셨나요 웨일이여....

너무 이상해서 웨일팀으로 메일을 보내봤어요 ! 어떤 결과가 맞는지 !!! (왜 그랬는지도 물어보고 싶었지만 참았다..)

 

휴.... 심장이 쫄깃쫄깃하네요.

 

네이버 웨일팀 공식 블로그에도 본선 진출팀이 공지가 올라와서 다시 한 번 확인했더니

 

위.풍.당.당.

하게 합격했습니다 ㅎㅎ 

아니 그런데? 위에 뭐야 ?! 우리랑 비슷한 아이디어잖아 .... ?!

정확히 어떤건지는 몰라도 미러전 시작인가 :-o

 

이 외에도 약 40팀 정도가 본선에 합격했고, 정말 다양하고 많은 아이디어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 와 기발한 사람 많구나

 

웨일팀 덕분에 아주 쪼올깃한 하루였습니다!

웨일 사랑해요

 

p.s.

최종 제출이 11월 10일까지인데 , 시험이 11월 9일에 끝나요 ^^,,,,

중간고사를 왜이렇게 늦게보는지...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