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ESCAP/UN ESCAP 인턴 지원과정

[해외 국제기구 UN 인턴 합격 후기] UN Offer Letter

Juzero 2020. 7. 27. 01:01

 

 

얼떨떨한 화상면접을 보고나서,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기다렸다. 

 

그리고 며칠후에 면접관한테 합격했다는 이메일과 함께 UN의 인사팀에서 여러 서류들과 공식 오퍼 레터가 왔다.우리나라는 사이트 들어가서 이름이랑 주민번호 치면 합격/불합격 뜨는게 보통인데 ㅋㅋㅋㅋㅋㅋ

외국인 이메일로 오퍼레터, 즉 우리 회사에 오는 걸 제안하는 걸로 합격을 알려준다고만 들었었다. 실제로 받아보니 감개무량...

 

 

우오.....

 

회사 다니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UN 면접 준비하고, 지하철에서 면접 준비하고, 퇴근하고 자기소개서 계속 수정하고 자기 전까지 면접 준비 한 보람이 있구나 ㅠㅠㅠㅠ

 

이번에 UN 인턴 면접/자기소개서를 준비하면서 짧은 시간 내에 정말 많이 배웠다. 영어 자기소개서부터 영어 면접까지... 정말.. 

 

지금 게시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그 때 한창 물올랐던 실력이 죽긴했지만 ㅎㅎ.. 한창 삘 받았을 때 딱! 태국가서! 경험치 쌓고 왔어야 하는데, 코로나 이 자식;

 

 

*전체 목록

 

1. ICT 학점연계 인턴십에 UN이 떴다.

2. ICT 학점연계 인턴십 코딩 테스트 난이도, 유형, 꿀팁

3. 인트락스 전화 영어 면접 질문 공개

4. UN 인턴 화상 면접 후기

5. UN Offer Letter(현재글)

6. 영어 자격증 없이 UN 인턴 합격한 노하우와 서류 공개

7. UN인턴 합격한 과정 및 영어 듣기 꿀팁 노하우


 

제가 준비했던 자기소개서, 면접, 이력서 자료와 노하우는 밑에 링크에 있습니다.

 

내 자기소개서/이력서/면접 질문의 모든 것

 

자기소개서 문항/질문에 대해 확실하게 이해하는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시간 10배는 단축시켜주는 노하우